tlb_21.jpg

"열방을 향한 위대한 헌신"


"열방을 향한 복음의 경주"에 당신의 자리가 비어 있습니다! 1266473053.jpg

지금 세상은 가장 혁명적인 변화를 경험하고 있다. 그 변화의 중심에는 고통과 장벽, 전쟁과 붕괴, 위기와 이기, 인터넷을 비롯한 수많은 발명들과 발견들이 있다.

이러한 변화의 주도자들로 드러난 것들은 오늘도 여전히 인간과 하나님과의 관계를 파괴하고자 집요하게 노력하며, 하나님께서 우리를 디자인한 창조 원형대로 돌아가지 못하게 한다. 이처럼 창조하신 원래의 목적이 뒤틀리고 망가진 곳에 하나님의 안타까움과 절규가 있다. 하나님의 영광과 능력에 대한 참람한 회의들과 도전들이 지금 횡행하고 있는 것이다.

그러나 사랑의 하나님은 모든 피조물의 전적 타락과 부패한 반역, 천박한 영성과 거룩한 이름에 돌 던짐에도 불구하고 반드시 보존하시고 온전하게 회복하실 것이다. 이 영광스러운 일은 하나님의 마음에서부터 시작되어 오늘은 교회가 이 사명을 감당하고 있다. 오늘도 열방 모든 족속들을 향한 하나님의 마음은 위대한 헌신자들을 통해서 많은 이들을 하나님께로 나오도록 초청하고 있으며, 그들은 하나님의 자비하심을 힘입어 변화를 받는 회복을 누리고 있다. 그러기에 진정한 변화는 하나님께만 있는 것이다.

선교대구 2009에 당신을 초대합니다.

복음을 위한 진정한 연합과 동결된 자산인 지역교회를 선교동력화 하는 일에 작은 모델이 되어 온 선교대구 운동은 이 땅의 젊은이들과 하나님의 교회가 아직도 복음을 전혀 접하지 못한 미접촉 종족과 미완성과업을 위해 일어나도록 그동안 도전해 왔다. 이제 지역교회와 학생단체, 해외 파송단체의 아름다운 연합인 선교대구 대회가 17회를 맞이한다. 대회를 통해 당신은 감격어린 복음을 듣게 될 것이며 생동성 있는 세계관을 맛보게 될 것이다.

이 대회 참여를 결정하는 순간부터 특별한 만남을 경험하게 된다. 영광스런 부름, 하나님의 인도하심, 하나님의 나라를 구하는 기도, 쉽게 경험할 수 없는 프로그램들, 당신의 헌신을 요구하는 현장이 바로 그것이다.1266472928.jpg

예비 된 대회장에 들어서는 순간 내가 사는 세상과 세대를 섬기는 동역자들을 눈앞에서 만나게 되는데, 이것이 바로 선교대구의 진정한 모습이다. 이들은 같은 지역에 연고를 둔 가장 우주적인 세대인 청년, 대학생들이며 목회자들과 자신의 한번 밖에 없는 생애를 향한 하나님의 인도하심을 구하는 일반 성도들도 다수 포함된다. 아울러 선교현장에서 사역하는 선교사와 국제적인 선교지도자들과 함께 세대를 뛰어 넘는 선교대회의 일원이 되는 것이다.

2009, 대구지역 선교대회는 하나님의 마음으로 세상을 보는 장(場)이며, 멋진 주의 영광을 구하는 헌신의 장(場)이다. 바로 지역교회와 당신을 위하여 준비된 자리이다.

대회장 윤 순 덕 목사

Top